松鼠荷包商户端: 店员的全面移动工作工具
松鼠荷包商户端은 매장 직원을 위한 모바일 작업 도구입니다. 이 iPhone 애플리케이션은 직원이 자신의 성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상 업무를 관리하고 고객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 예약 일정 및 고객 관계 관리와 같은 기본 기능을 갖춘 松鼠荷包商户端은 매장 직원이 역할을 뛰어넘을 수 있는 견고한 기반을 제공합니다.
이러한 기본 기능 외에도, 松鼠荷包商户端은 인기 있는 노트 앱인 Evernote와의 통합, 고객 소비 패턴의 지능적인 분석, 모바일 청구 및 결제 옵션과 같은 고급 기능도 제공합니다. 이러한 추가 기능은 미용사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서비스 제공 중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.